아웃리거 괌 리조트 후회없는 선택
- 카테고리 없음
- 2019. 8. 5. 14:22
한국인이 애정하는 관광지 괌. 하와이는 너무 멀고 가격이 부담된다면 차선책으로 우리나라에서 약 4시간만 비행을 하면 갈 수 있는 괌은 너무나 매력적인 해외 관광지인데요. 이곳에서 쇼핑과 해외 액티비티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너무나 많습니다.
이런 재미들을 모두 느끼기 위해서는 어떤 리조트를 잡느냐가 중요한데요. 또한 리조트에 따라서 어디서 놀지가 결정되기 때문에 리조트 선택을 괌 여행 일정 전체에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선택입니다.
만약 리조트내 수영장이 작고 놀거리가 없다면 주로 가까운 비치로 나가 물놀리를 즐기게 될 것이고 괌 시내와 거리가 멀다면 렌트카를 빌린다던지 하는 식으로 여행의 방식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이런 이유로 리조트 선택은 중요하고 또 고민을 오랫동안 하게 됩니다. 이렇게 고민이 길어질 때는 남이 추천하는 리조트를 보는 것도 괜찮은데요.
위치적 장점
제가 추천하는 리조트는 바로 아웃리거 괌 리조트입니다. 이 리조트의 최대 장점이라고 하면 역시 공항과 시내에서 가까운 거리인데요. 공항과는 약 10분의 거리에 떨어져있어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파이파이 비치, 괌의 대표 관광지 사랑의 절벽과도 매우 가까이에 인접해 있어 관광을 하기도 좋죠.
거기다 플레저 아일랜드 중심에 있어 도보 여행에도 적합하고 로비와 플레저 아일랜드가 연결되어 있어 쇼핑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파이파이 비치뿐 아니라 투몬비치와 붙어 있어 물놀이를 하기에도 편리한데요.
지형적인 이점은 모두 차지한 욕심쟁이라 하여도 과언이 아닙니다. 때문에 이 리조트를 자신있게 여러분에게 추천하는 것이라 할 수 있겠네요.
객실
아웃리거 괌 리조트의 객실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바로 오션뷰, 오션 프론트, 보이져스입니다. 오션뷰는 약 10.8평이고 더블이나 킹 사이지의 침대가 들어가 있는데요. 청소 상태도 깔끔하고 시설도 리노베이션을 거쳐 노후된 느낌이 없습니다.
다만 방에서 보는 오션뷰가 오션 프론트와는 달리 측면에 있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역시 오션뷰라면 정면에서 바라보는게 가장 좋죠.
그래서 다들 오션 프론트뷰를 선택하는게 아닐까 하는데요. 이런 전망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오션 프론트룸은 객실 크기도 오션뷰 룸에 비해 12평으로 더 넓은데요. 침대는 비슷합니다.
보이져스 클럽은 라운지에서 별도로 운영되는 상급 룸인데요. 이곳은 보이져스 클럽의 클럽 룸으로 객실에 발코니까지 딸려있습니다. 또한 오션 프론트와 오션뷰에는 없는 도구들이 모두 갖추어져 있는데요. 아무래도 상급의 룸인 만큼 꽤나 신경쓴 느낌이 강합니다.
편의시설
아웃리거 괌 리조트의 편의시설은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정원, 해양 스포츠, 놀이터, 카누, 스파 및 웰니스 센터, 어린이 수영장이 있는데요. 리조트의 단점이라 할 수 있는 부분이 이 수영장으로 규모가 조금 작습니다.
때문에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서는 비치로 나가는 편이 좋은데요. 만약 아이들과 함께 한다면 반대로 작은 수영장이 장점이 될 수도 있겠네요. 피트니스 센터나 스파는 리노베이션을 통해 노후된 느낌없이 최신 시설들을 볼 수 있는데요.
물놀이나 관광 후 피곤하다면 스파에서 피로를 풀고 정원을 여유롭게 산책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정원이 예쁘게 꾸며져 있어 산책할 맛이 납니다.
식사
아웃리거 괌 리조트는 조식, 중식, 석시 모두 이용이 가능한데요. 매주 일요일에는 브런치 뷔폐를 운영하고 있어 참고하면 좋습니다. 운영 시간은 10시30분 ~ 오후 2시까지이니 주의하세요.
장단점
아웃리거 괌 리조트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드렸는데요. 냉정하게 평가하여 장단점을 가려보자면 우선 이 리조트의 강점은 뭐니뭐니 해도 위치입니다. 공항이나 각종 관광지와 가까이 인접해있어 너무 좋은데요. 일부는 도보여행이 가능할 정도이니 정말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가격이 다른 리조트와 비교해 비싸다는 점과 리노베이션을 했지만 아무래도 신식 건물에 비하면 조금 떨어지는게 사실입니다. 그리고 수영장이 작아 연인이나 친구들끼리 여행을 왔다면 비치에서 물놀이를 하시는 것이 좋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인 아웃리거 괌 리조트 총 평점은 10점 만점에 8점으로 높은 점수를 주었는데요. 단점보다는 장점이 정말 많은 리조트라고 생각됩니다. 아직 숙소를 정하지 못했다면 이 곳을 선택해 보는게 어떨까요? 후회는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