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 추천순위 한방정리

열심히 일을 하다 휴가를 얻게 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길 원할탠데요. 예전에는 여행이라 하면 국내여행이 다였지만 최근에는 해외여행이 보급화 되면서 휴가철만 되면 공항이 마비가 될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루게 됩니다.

 

 

바다와 같이 모여있는 이 사람들은 도대체 어디를 가는건지 궁긍하기도 한데요. 특히 어디로 여행갈지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더욱 궁금할 것입니다. 이런 궁금증도 해결할 겸, 내가 어디로 떠나면 좋을지 정보도 얻을 겸 겸사겸사 해외 여행 추천순위를 정리해보았는데요.

 

 

여러분도 이 순위를 보면서 내가 갔던 나라는 몇위인지 내가 여행하려는 곳은 어떤 순위에 있는지 비교해보며 읽는다면 더 재미있을 것 같네요.

 

5위 중국 선전

 

 

 

중국은 땅덩어리가 참으로 넓어 관광도시가 넘쳐나는데요. 상해나 베이징 등 다양한 곳이 존재하지만 해외 여행 추천순위 5위에 뽑힌 선전도 여행가기 좋은 지역입니다. 이곳은 홍콩 바로 아래 위치한 곳으로 심천이라고도 부르는데요.

 

현재 중국 경제특구 중 하나로 중국에서 소득이 가장 높은 곳이라 합니다. 또한 다양한 문화와 예술이 모인 도시로도 유명한데요. 세계지창, 셔코우, 민촉촌, 홍콩 습지공원이 가볼만하니 참고하세요.

 

4위 다낭 & 호이안

 

 

최근 핫한 여행지라면 베트남을 빼놓을 순 없죠. 해외 여행 추천순위 4위인 다낭 & 호이안은 베트남 안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다낭은 휴양지로 널리 알려져있으며 호이안은 관광지가 발달한 곳인데요.

 

 

때문에 다낭에서 휴식을 취하고 호이안에서 유명 명소를 둘러보며 휴양와 관광을 동시에 할 수 있어 다목적 여행에 적합합니다.

 

 

 

또한 비행시간도 약 7시간 정도로 3박4일 일정으로도 다녀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다낭은 바나힐, 오행산, 용다리가 유명하고 호이안은 올드타운이 유명하니 꼭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3위 네팔 카트만두

 

 

 

영화 어벤져스의 맴버이자 한국사람들을 마법사 놀이를 하게 만들었던 닥터스트레인지의 촬영지 카트만두입니다. 네팔에 위치한 이곳은 뻔하지 않은 이색여행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장소인데요.

 

 

카트만두는 네팔의 수도로 해발고도고 높은 도시로 유명합니다. 무려 1,281m에 위치해 있는데요. 비행시간은 약 8시간정도로 적당한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명소를 티멜거리와 가든 오브 드림스, 더르바르 광장으로 2015년 지진으로 많은 피해를 입었지만 최근 거의 복구가 완료되어 안전한 여행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특별한 경험을 원하신다면 카트만두로 오시기 바랍니다.

 

2위 덴마크 코펜하겐

 

 

 

비행시간은 약 13시간으로 길지만 그만큼 오래 날아갈 보람이 있는 곳이 바로 덴마크의 코펜하겐인데요. 니하운, 티볼리 공원, 인어공주 동상, 레고랜드 등 다양한 볼거리가 존재하는 코펜하겐은 시내에만 궁전이 3개 이상 있을 정도로 문화보존이 잘 이루어진 곳입니다.

 

 

특히 코펜하겐의 아름다운 운하는 관광객들의 혼을 빼놓는 장소인데요. 이 운하와 함께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푸드마켓의 일종인 레펜은 최고의 조합으로 해외 여행 추천순위 상위에 오를 만한 위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1위 모로코 메크네스

 

 

모로코의 대표 명소라면 카사블랑카, 라바트르 떠올릴 것인데요. 하지만 이 두곳 말고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아름다운 도시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메크네스인데요. 17세기 건설된 이 도시는 거대한 성벽과 지하감옥 등 다양한 유적지가 살아 숨쉬는 장소입니다.

 

 

 

모로코의 전통 가옥인 리아드를 숙소로 이용하여 마치 17세기의 도시 속에 있는 듯한 착각을 느끼게 하는데요. 이곳의 볼거리는 메데르사 부 이나니아, 밥 만수르, 볼루빌리스로 그동안의 여행지와 다른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가요? 너무 뻔한 해외 여행 추천순위가 되지 않도록 많은 분들이 가지 않은 곳을 골라보았는데요. 가던 곳만 가는 것 보다는 이렇게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멋진 장소들을 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 듯 한데요.

 

여행의 색다른 묘미를 느낄 수 있고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곳을 둘러보며 견문도 넓힐 수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일단 한번 떠나보신다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장소들입니다.

 

'떠나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말여행지 추천 이곳에 가보자  (0) 2019.07.16
터키여행 준비물 확인하기  (0) 2019.07.15
일본여행 추천 명소 공개  (0) 2019.07.13
미서부 여행 가볼만한 곳  (0) 2019.07.12
파타야 자유여행 가이드북  (0) 2019.07.1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