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마사지 BEST3

코타키나발루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인기 관광지인데요. 특히 세계3개 선셋으로 유명할만큼 환상적인 경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여러 액티비티와 저렴한 물가로 한국인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이런 여가지 장점 중 하나가 바로 마사지입니다. 비단 코타키나발루만이 아닌 동남아의 왠만한 여행지는 마사지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 이유는 바로 우리나라와 다른 저렴한 가격입니다.

 

 

이런 코타키나발루 마사지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업체선정을 잘해야합니다.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지만 특히 코타키나발루의 경우 마사지샵이 마치 우리나라 편의점처럼 곳곳에 퍼져있고 다수의 업체가 제대로된 시설과 교육없이 마사지샵을 운영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1. 파라다이스 마사지

 

 

 

그렇다면 만족할만한 코타키나발루 마사지를 받기 위해서는 어디를 가야할까요? 가장 첫번째로 추천하는 마사지샵은 바로 파라다이스 마사지입니다. 이곳은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거리라 할 수 있는 와리산스퀘어 건물 길가에 위치해 있는데요. 2층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이곳은 워터프론트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 석양을 감상한 후 마ㅅ지를 받으러 가기도 좋은데요.

 

 

이곳의 장점으 바로 한국 사장님이 운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쉽게 예약이 가능한데요. 규모가 크고 시설도 깔끔하여 많은 사람들이 몰리더라도 긴 기다림이 필요없이 바로바로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2. 디터치 마사지

 

 

 

 

이곳 역시 와리산 스퀘어에 위치한 코타키나발루 마사지샵인데요. 이곳의 장점은 가격 흥정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메뉴에 있는 가격에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마사지 이용이 가능한데요. 저가형 마사지샵임에도 깔끔한 시설을 자랑합니다.

 

또한 마사지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마사지사의 실력이 좋아 추천하는 곳인데요. 성실하고 실력 좋은 분들이 많아 가성비가 좋습니다. 좋은 마사지사 만나기는 복불복이라 할정도로 힘든데 이곳에서라면 복불복이 아닌 복복복이 될 수 있습니다.

 

3. 자스민 마사지

 

 

 

코타키나발루 마사지하면 자스민 마사지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깔끔함하기로 유명한 이곳은 카운터에 한국인 직원이 상주해 있어 궁금한 것이 있다면 모두 물어볼 수 있고 서비스를 받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의 마사지샵들과 마찬가지로 와리산 스퀘어에 위치해있는데요. 직원들이 아주 친절하고 샤워가 가능하며 공항 드랍과 같은 부가서비스들이 좋아 손님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꿀팁

 

 

 

코타키나발루 마사지는 위 3곳 말고도 와리산 스퀘어라면 곳곳에서 찾을 수 있는데요. 후회없는 마사지를 받기 위해서 알아두면 좋을 꿀팁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가격인데요. 적당한 시세를 알아야 바가지 쓸 일을 피할 수 있겠죠?

 

1시간에 70링깃 정도가 적당한데요. 이 가격을 넘어선다면 흥정이 필수입니다. 특히 저가형 마사지샵이라면 절대 이 가격 이상을 주고 마사지를 받을 필요가 없는데요. 다만 럭셔리 마사지라면 70링깃 이상 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코타키나발루 마사지샵 선택시 알려지지 않은 마사지샵을 선택할 경우 복불복이 너무 심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마사지샵 검색이 필수인데요. 특히 가격이 저렴하거나 가게가 유독 허름할 경우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문에 코타키나발루 마사지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한국인에게 잘 알려진 마사지샵을 방문하는 것이 좋고 와리산 스퀘어와 같은 대형 쇼핑몰에 입점해 있는 마사지샵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국에 오면 자꾸 생각나는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하루에 한번 마사지를 이용하는 호사가 그리운데요. 이런 좋은 기억들을 갖기 위해서는 알려드린 마사지샵과 팁을 적극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