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 3일 해외 여행 명소 TOP4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는 광고 문구가 존재하지만 현실에서는 떠나기에는 좀처럼 긴 휴일이 주어지지 않는데요. 그나마 국내 여행이라면 조금 사정이 나은편이지만 해외여행은 5일 정도가 소요되는 것이 보통인 만큼 시간을 내기가 무척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연유로 인해 짧게 다녀올 수 있는 2박 3일 해외 여행지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해외여행을 2박 3일로 다녀올 수 있나 의문이 들 수도 있지만 너무 먼거리만 아니라면 적당한 항공시간을 잡아 충분히 2박 3일 일정으로 해외여행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휴일을 아름답게 만들어줄 2박 3일 해외 여행이 가능한 도시에는 어떤 곳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아마 해외여행을 자주 다녀본 분이라면 어느 곳이 나올 지 예상이 가능할 것도 같네요.

 

1. 상하이

 

 

 

 

중국하면 어쩐지 우리나라와 비교해 덜 발달된 도시를 떠올리게 되는데요. 하지만 중국의 현대도시라 불리는 상하이를 방문한다면 이런 선입견이 고쳐질 것입니다. 상하이는 화려한 도시의 모습을 보여주는 현대적인 도시로 랜드마크인 468m 방송신탑인 동방명주와 상하이 야경은 화려함의 절정을 보여주는데요.

 

 

우리나라와 거리도 매우 가까워 비행기로 약 2시간 정도면 당도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깝다는 것 하나만 보고 추천하진 않았는데요. 상하이는 중국과 유럽의 느낌을 모두 품고 있는 곳으로 유럽의 느낌을 간직한 주자이오와 상하이 번화가인 티엔즈팡, 핫플레이스인 신톈디를 관광하고 나면 상하이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2. 사이판

 

 

 

쇼핑과 관광을할 수 있는 현대적인 도시를 보았으니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도 알아봐야겠죠? 사이판은 우리나라와 비행기로 약 4시간 30분이면 갈 수 있는 곳으로 섬 전체를 둘러보는데도 30분이면 충분할 정도로 규모가 아담하여 2박 3일 해외 여행지로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닷물을 보고 있노라면 저절로 뛰어들게 뒬 정도로 매력을 뛰어넘는 마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스노쿨링,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레포츠를 즐기고 밤에는 야시장을 구경하며 유유자적 즐기며 여유로운 휴양을 만낏해보세요.

 

3. 싱가포르

 

 

 

싱가폴은 우리나라에서 약 7시간을 가야하는 만큼 거리적 부담이 존재하지만 그걸 감안하더라도 방문할 만큼 매력이 넘치는 곳인데요. 또한 시간만 잘 맞춘다면 2박 3일 일정도 알차게 사용할 수 있어 2박 3일 해외 여행지로 추천하기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싱가포르는 도시로 이루어진 국가로 제주도의 절반 정도가 나라 전체의 크기인데요. 작은 크기에 각종 볼거리가 몰려있어 짧은 시간에 알차게 둘러보기가 좋습니다. 또한 그 유명한 마리아나 샌즈 베이 호텔에서 1박을 하며 럭셔리한 휴가를 보낼 수도 있는데요.

 

 

 

 

싱가포르의 주요 볼거리는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비롯하여 버드파크, 아쿠아리움, 센토사섬 등으로 이외에도 중국 문화가 물씬 느껴지는 차이나타운과 아름다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정원, 랜드마크인 머라이언상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넘쳐나 어디를 먼저 가봐야하나 행복한 고민을 안겨줍니다.

 

4. 대만

 

 

 

 

약 2시간 30분 정도의 짧은 비행시간을 자랑하는 대만은 2박 3일 해외 여행지로 이미 입소문이 난 곳인데요. 다양한 볼거리도 장점이지만 역시 대만하면 먹방이라 할 정도로 맛있는 음식들이 넘쳐나는 곳입니다.

 

때문에 먹방여행으로 대만을 방문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거리가 가까운 만큼 주말여행을 다녀오는 분들도 많습니다. 택시투어가 잘 되어 있어 잘 모르더라도 관광을 하기 수월한데요.

 

 

영화의 모티브가 된 장소인 지우펀과 스린야시장, 랜드마크인 타이페이 101빌딩, 고양이 마을 허우통, 신기한 풍경을 볼 수 있는 예류지질공원 등이 주요 볼거리로 대만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