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이네 여행 알아야할것들

우리나라 사람들이 해외여행관광지로 많이 찾는 베트남은 하노이·호치민·호이안·다낭 등 관광 및 휴양 목적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가 많아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 곳 외에도 사막과 해변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한적한 휴양지로 요즘 급부상하고 있는 베트남 무이네 역시 뜨고 있습니다.

 

 

무이네는 약 10km의 긴 해변을 따라 리조트와 레스토랑이 쭉 서있으며, 높은 파도가 일기 때문에 이를 즐기기 위한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인데요.

 

 

호치민에서 차로 약 4~5시간 거리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호치민을 관광하면서도 무이네 여행을 함께 하는 여행객들도 많이 있습니다.

 

교통수단

 

 

 

무이네는 지리적으로 호치민 동쪽에 위치해있으며, 이 지역을 오가기 위해서는 슬리핑버스를 이용하거나 택시 또는 개인 렌트카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슬리핑버스의 경우 많은 여행객들이 이용한 저렴한 교통수단으로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좌석 자체가 누울 수 있게 되어 있어 자면서 이동이 가능한 버스이기 때문에 의자 등받이를 따로 세울 수가 없습니다. 2층 버스이면서 가격은 편도로 약 7,000원정도 하며, 이용하기 전에 인터넷으로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좌석 예약을 하면 보다 편하게 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슬리핑버스를 이용하는 것이 불편하다고 생각이 든다면 택시를 이용하거나 픽업서비스 또는 개인 렌트카를 대여해서 이동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슬리핑버스보다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일행들과 오붓하게 갈 수 있지만 1인당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차량에 따른 금액으로 정해지기 때문에 비교적 가격이 비싼것이 단점입니다.

 

화이트 샌듄 & 레드 샌듄

 

 

 

 

무이네 여행의 백미는 관광유명지를 돌아보는 것인데요, 무이네 명소인 화이트 샌듄은 건조한 기후와 바닷바람의 영향을 받아 수백년간 하얀 모래가 쌓여 장관을 이루는 곳인데요, 특히 화이트 샌듄의 일출은 너무 아름답기 때문에 선라이즈 투어와 같은 상품들도 있으며, 흰모래를 배경으로 스냅촬영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화이트샌듄이 일출명소라면 레드 샌듄은 일몰의 명소인데요, 흰모래가 특징인 화이트 샌듄과 달리 레드 샌듄은 붉은 모래가 특징입니다. 이 곳에서는 모래썰매·지프대여 등 모래사막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액티비티가 다 가능하기 때문에 화이트 샌듄과 더불어 모두 방문하여 재밌는 추억을 쌓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요정의 샘 & 피싱빌리지

 

 

동양의 그랜드캐니언을 들어보셨나요? 무이네 여행코스에서 빼놓지 않고 들려야할 요정의 샘이 바로 그곳입니다. 이 곳은 건조하다거나 비가 많이 내린다고 하더라도 물의 양에 영향을 주지않고 늘 일정한 양이 흐르는 곳이며, 무이네에서 거주하는 현지인들의 생활모습을 볼 수 있는 피싱빌리지 또한 가볼만한 곳입니다.

 

무이네 맛집

 

 

 

 

금강산도 식후경! 무이네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관광명소를 돌아보았다면 허기진 배를 채우러 가야겠죠? 서양인 손님이 유독 많고, 케밥이 정말 일품인 '신밧드케밥'은 케밥 안에 내용물도 푸짐하게 들어있어 풍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데요, 이 밖에도 무이네 해산물을 먹고 싶다면 보케본본을 방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