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호텔 BEST4

발리는 한국인들이 자주 찾는 휴양지중 하나인데요, 커플들이 가장 많이 찾는곳으로 자연의 경관은 물론 주변의 리조트 및 호텔들의 시설도 훌륭하다고 합니다. 보통 동남아 휴양지가 시설이 안좋다는 편견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제대로 찾아보면 의외로 한국보다 더 좋은 시설을 갖춘 호텔들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발리를 한번도 안가보신분이라면 어떤 호텔이 좋은지 잘 모르실텐데요, 어렵게 찾지 마시라고 많은 관광객들이 만족한 발리 호텔을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1. 발리 하드락 호텔

 

 

 

첫번째 추천해드리는 발리 호텔은 꾸따지역에 있는 발리 하드락 호텔인데요, 발리 공항에서 제일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곳입니다. 특히 꾸따 해변중 제일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면에서 가장 뛰어나다고 할 수 있어요.

 

 

하드락 호텔은 기존의 동남아 호텔과 다르게 시설들이 매우 깔끔하고 낙후되지 않았는데요, 워터파크를 보시면 리조트인지 호텔인지 분간이 안될정도로 처음 오는 분들은 입이 벌어져 다물어지지 않는다고해요.

 

 

 

자쿠지와 유수풀, 워터슬라이드, 어린이수영장, 키즈클럽, 헬스클럽, 사우나, 라운지, 레스토랑등 리조트에나 있을법한 모든 시설들이 구비되어 있어 가족들이 와도 전혀 불편함없이 지낼 수 있다고합니다.

 

2. 발리 카타마마

 

 

 

두번째 추천장소는 스미냑지역에 있는 발리 카타마마인데요, 스미냑 지역에서 랜드마크라 불릴만큼 매우 훌륭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곳이라 합니다.

 

 

게다가 발리 카타마마는 다른 리조트나 호텔과 다르게 모든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편인데요, 접근성은 물론 인도양 근접해 있어 또다른 자연의 경관을 볼 수 있다고합니다.

 

 

 

발리 카타마마가 유명해진것은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가가 인테리어를 했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여기가 동남아인지 전혀 모를정도로 매우 부띠끄한 스타일을 하고 있다고해요.

 

3. 발리 알릴라 스미냑

 

 

 

 

스미냑 지역에는 훌륭한 호텔이나 리조트가 정말 많은데요, 알릴라 스미냑도 카타마마 못지 않은 시설을 갖추어 쌍벽을 이루고 있습니다. 보통 발리로 놀러오는 많은 분들중 스미냑에서 카타마마와 알릴라 스미냑을 고민한다고 하는데요, 시설을 보시면 왜 그런 고민을 하는지 알게되실거에요.

 

 

포테이토 헤드 비치클럽 옆에 위치하고 있는 알릴라 스미냑은 접근성도 좋고 동남아가 아닌 현대신의 인테리어로 한국인들이 여행왔을때 친숙하여 더욱 만족감이 높다고하는데요, 특히 요즘 유행하는 인피니티풀이 구비되어 있어 더욱 핫한 장소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4. 발리 소피텔

 

 

 

소피텔 호텔은 누사두아지역에 있는데요, 해양스포츠를 즐기려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앞서 소개한 호텔보다는 공항에서 조금 거리가 있는데요,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는 이점때문에 일부러 소피텔로 오는 관광객들이 많다고해요.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시설이 낙후되거나 다른곳에 비해 서비스가 뒤떨어지지는 않는데요, 해변을 내집처럼 거닐 수 있다는 장점과 무료셔틀, 무료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있어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다고해요.

 

 

소피텔의 최대 장점은 맛있는 레스토랑과 스파, 마사지인데요, 다른곳에 비해 마사지가 가장 훌륭하다고 하니 이것 때문이라도 소피텔을 와봐야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네요.

 

 

총 4가지의 발리 호텔을 살펴봤는데요, 시설이 생각하신거랑 다르게 매우 고급스럽고 최신식이죠? 하지만 이것을 모르고 발리 현지에 있는 아무 호텔을 들어가보면 여관이랑 흡사한 인테리어에 경악하실수도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